본문 바로가기
INFO

키위닷컴과의 카드분쟁 - 키위닷컴 ?->!가 되는 순간

by Free_A 2022. 8. 30.
728x90
반응형
SMALL

키위닷컴과 주고 받은 이메일

이제는 이름만 들어도 치가 떨리는

KIWI.COM..

전 글에서 말했듯 그들은 나를 로그인하지못하도록 의도적으로

막았다는것이 오늘 입증되었다

카드분쟁 1주일도 안되서, 늦은밤 나에게 한통의 이메일이 날라왔고

나는 그것을 열어봤다

(웃긴것은 내가 이기간동안 개별적으로 KIWI에 보낸 이메일은 없다는것

아마 카드분쟁으로 인해 깜짝놀라서 이메일을 보낸거아닐까싶다)

그들의 메일에는 아래와 같은 답변이 와있었다

See the status of your refund

You can now see the status of your assisted refund directly in your booking. And we'll also notify you when something changes.

We know that waiting for a refund isn't fun, so we've prepared this feature to give you more insight into what's happening, and we'll keep improving it. We're still doing all we can to get you your refund from the carriers as fast as possible.

If you have our Kiwi.com App, keep it updated. You'll also find this feature there soon, along with status push notifications.

->번역하자면

환불 상태 보기

이제 예약에서 직접 지원 환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당신에게 어떤 변화가 있을 때 통지할 것이다.

우리는 환불을 기다리는 것이 즐겁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주기 위해 이 기능을 준비했고, 우리는 계속해서 개선해 나갈 것이다. 우리는 여전히 당신에게 가능한 한 빨리 운송업체로부터 환불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Kiwi.com 앱이 있으면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또한 상태 푸시 알림과 함께 이 기능을 곧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는 내가 항시 사이트에 로그인없이도 들어갈수있게

링크를 보내놨다

이 링크를 누르면 항시 나의 환불상태를 볼수있게끔

해논것이다.

나를 로그인못하도록 막았다는 강한 심증확신으로 바뀌는 순간이다

그들도 찔리는게 있나보다

ps.카드분쟁으로 환불금 받기까지도 여전히 아무런 조치를 하지않고

키위닷컴의 환불 4단계 프로세서가 있는데 3개월동안 항상 1단계였다

즉 진행조차 하지않는다는것이다, 환불을 해달라는 고객에 대한 관심이 없다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을 주지 못하는 기업,

고객의 불만에 신속하게 대응처리하지못하는 기업

그 기업의 결말은 언제나 같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